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수취인 주소 확인 방법

by 머니빌드 2020. 11. 24.
반응형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면 PIN번호를 구글 애드센스에 등록된 주소로 발송을 해주는데요, PIN번호가 우편으로 발송되면 도착하기까지 2~4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2~4주가 지나도 도착하지 않으면 혹시 주소를 잘못 입력했나 싶어 확인하고 싶으실텐데요, PIN번호 주소 입력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주소 확인 방법




구글 애드센스 홈 화면에서 왼쪽 리스트 하단에 지급을 선택해주세요.



지급을 선택 하신 후 가운데 설정에서 설정관리를 선택해주세요.



지급을 선택하신 후에 결제 계정과 결제 프로필이 나오는데요, 결제 프로필에 이름 및 주소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결제 프로필 이름 및 주소 오른쪽 을 선택해주세요.



주소 입력이 제대로 되어있으시면 변경 하지 않으시고, PIN번호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시거나, PIN번호 재발송 신청하시면 되십니다. 주소 입력이 잘못되어있으면 위 주소 입력란에 도/시 이하 주소를 다시 수정하셔서 오른쪽 하단 저장 버튼을 눌러주시면 수정이 완료됩니다.


저의 PIN번호는 10월15일에 발송이 되었다고 하는데, 11월24일인데도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혹시 주소를 잘못 입력했나 싶어서 확인하다가 주소는 제대로 입력이 되어있었습니다. 며칠 더 기다려 보다가 오지 않으면 PIN번호 재발송 신청하려고 합니다.


간단하지만 처음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으시고 하다보면 막히는 부분이 있으실 텐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