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코인정보

코인 거래는 MEXC 파트너 링크로 가입해서 수수료 할인 받으세요~

by 머니빌드 2022. 12. 2.
반응형

코인 거래는 MEXC 파트너 링크로 가입해서 10% 거래 수수료 보상과 함께 암호화폐 거래를 시작하세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 비트코인, 이더리움, 알트코인, NFT, DeFi 구매 | MEXC

MEXC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안정성과 효율성은 물론, 거래의 다양성까지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보안성 높은 거래소업계 최고의 보안과 재정 안정성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신원과 자금

www.mexc.com

< MEXC거래소 파트너 수수료 10% 할인 링크 가입 >

초대코드 : mexc-1KWfb

 

 

코인 시장에 추운 겨울이 왔는데요, 상승장 막바지에 진입했다면 대부분 많은 손실을 입고 손절을 했거나, 마지못해 버티고 있는 시기입니다. 이런 하락장에서는 현물로만 투자한다면 수익내기 쉽지 않은 구간입니다. 

 

선물거래로 하락에 배팅하는 숏포지션으로 비트코인 하락에 배팅하여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침체기가 길어질수록 비트코인이 회복되지 못한 경우 알트코인 또한 회복되기는 더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들은 비트, 이더 보다는 알트코인을 많이 들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상승장에 상승폭이 컸던 만큼 하락폭도 길어지고 있습니다.

 

선물거래를 통해서 트레이더 초보자라면 격리 마진 2배~5배 미만으로 거래를 통해 숏포지션 진입을 하거나 반등 시 롱포지션 진입으로 조금이나마 손실을 만회할 수 있는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차트

 

초보자일수록 배율은 낮게 가져가면서 안정적으로 복리로 굴릴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야 하며 다음 상승장이 올 때까지 손가락만 빨면서 기다릴 수 없는 상황입니다.

 

또한 루나 코인 폭락사태나, FTX 파산으로 FTT 코인 폭락으로 코인 현물투자도 100% 안전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코인 시장에 큰 리스크가 발생했을 때 선물거래를 알고 있었다면 숏포지션을 진입하여 충분히 수익을 볼 수도 있습니다.

 

하락이 길어진 만큼 소액으로 선물거래를 알아간다면 좋은 기회이면서 앞으로 다가올 상승장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코인 선물거래를 시작하신다면 MEXC거래소에 추천인 없이 가입하는 것보다는 MEXC 파트너 링크로 가입하신다면 거래수수료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조금이나마 거래에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MEXC 파트너 초대코드 :mexc-1KWfb

 

 

MEXC 초대코드로 가입한다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가입 후 KYC 인증까지 완료한다면 선물체험금 50 USDT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선물 거래량 10,000 USDT를 초과할 경우는 20MX 코인 (MEXC 거래소 코인) 도 지급받을 수 있으니 선물투자를 마음먹었다면 이번 기회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선물 대회 등 이벤트가 MEXC에서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타마스크 메인넷 네트워크 추가 방법 (초간단)

메타 마스크 지갑 만들기에 이어 메타 마스크 메인 넷 네트워크 추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타 마스크 지갑을 만들면 이더리움 메인 넷으로 지갑이 생성됩니다. 지갑이 있다면 네트워

money-management.tistory.com

 

 

 

코스모스(ATOM) 코인 정보 알아보기

코스모스(ATOM)는 기존 블록체인들이 서로 연결할 수 있도록 확장성 및 상호운용성을 개선하고자 하는 플랫폼입니다. 대부분의 블록체인들은 상호운용성이 없어서 예를 들어 이더리움 네트워크

money-managemen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