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코인정보

오케이엑스(OKX)거래소 레퍼럴코드 가입 50달러 미스터리 박스 보상 이벤트

by 머니빌드 2024. 1. 9.
반응형

오케이엑스(OKX)거래소 미스터리 보상 이벤트

 

오케이엑스 거래소 가입 추천인 코드  50 USDT 박스 이벤트

 

1월 10일 비트코인 현물ETF 승인 이슈로 비트코인이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는데요, 이런 급등락을 이용한 선물거래가 가능한 해외 거래소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코인 선물 거래소는 없는데요, 이런 변동성을 이용해서 수익을 내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선물거래소의 장점으로는 현물은 상승 시에만 돈을 벌 수 있지만, 하락에도 배팅하여 (일명 숏) 코인이 하락하더라도 수익을 낼 수 있는 만큼 변동성을 잘 이용한다면 하락 시에도 수익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 : 12011073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오케이엑스(OKX)

오케이엑스 거래소는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선물거래는 바이낸스 다음으로 거래량이 2번째로 많은 거래소입니다. 또한 국내 업비트, 빗썸 등의 거래소에서 트래블룰이 통과 승인되어 업비트에서 오케이엑스 간 입출금이 자유로운 거래소입니다.

 

이 정도로 국내에서도 안전성을 입증한 거래소입니다.

 

현재 오케이엑스에서는 레퍼럴코드를 등록하면 최대 50 USDT 상당의 미스터리 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1단계 : 아래 추천링크로 OKX 앱에 로그인하고 가입 후 7일 이내에 신원 확인을 하면 저와 가입자 모두 미스터리 박스를 받게 됩니다.

 

2단계 : 링크로 가입하신 후 단일 거래로 50USDT 이상의 암호화폐를 구매하거나 입금하면 추가로 미스터리 박스를 얻게 됩니다.

 

* 모든 미스터리 박스는 최대 50 USDT 상당의 암호화폐 보상이 제공됩니다.

 

추가로 아래 링크로 가입하신 후 본인 레퍼럴코드로 친구와 공유한다면 본인과 친구 또한 제한 없이 위 이벤트에 참여하시게 됩니다.

 

 

https://www.okx.com/join/12011073

 

Welcome Bonus | Register in OKX | Cryptocurrency Bitcoin Registration | 12011073

Sign up and log in to the OKX app to get mystery rewards.

www.okx.com

 

 

오케이엑스 거래소 가입방법 및 신원인증

 

오케이엑스 거래소 가입 시에는 위에 링크로 들어가시거나 OKX거래소 검색 후 들어가시면 됩니다.

 

가입방법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오케이엑스 홈페이지나 앱에 들어가신 후 Sign UP을 누르신 후

 

오케이엑스 가입방법

 

 

Create account

 

화면에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고, 아래 레퍼럴코드까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면 되십니다.

 

계정 만들기

 

 

계정을 만드신 뒤 회원가입이 완료되시면 MY PAGE로 이동하신 후 Verification을 설정하시고 KYC 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인증 시 

 

ID type : 운전면허증, 신분증, 여권 중 택 1 (OKX에서 운전면허증으로 가입하니 빠른 처리가 되었습니다.)

 

First name : 이름

 

Last name : 성

 

Country : Republic of Korea (대한민국)

 

주소 : 네이버 영문주소 검색 후 입력하주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2차 KYC 인증을 위해선 운전면허증으로 한 경우 웹페이지에 뜨는 QR코드를 핸드폰으로 인증 후 운전면허증 앞 면과 뒷면을 촬영 뒤 본인 얼굴 촬영 후 5분 내로 인증이 마무리됩니다. 인증이 잘 안 될 경우 몇 번 시도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저 같은 경우 1번에 완료되었습니다.

 

인증이 완료되었고 이제는 50 USDT 상당을 입금하시거나 매매를 하신다면 추가적으로 미스터리 박스까지 받을 수 있으니 해외거래소 가입을 하신다거나 필요하신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셔서 같이 50 USDT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OKX 거래소 초대코드 : 12011073    >

 

Welcome Bonus | Register in OKX | Cryptocurrency Bitcoin Registration | 12011073

Sign up and log in to the OKX app to get mystery rewards.

www.okx.com

 

 

 

 

메타마스크 메인넷 네트워크 추가 방법 (초간단)

메타 마스크 지갑 만들기에 이어 메타 마스크 메인 넷 네트워크 추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타 마스크 지갑을 만들면 이더리움 메인 넷으로 지갑이 생성됩니다. 지갑이 있다면 네트워

money-management.tistory.com

 

 

코인 거래는 MEXC 파트너 링크로 가입해서 수수료 할인 받으세요~

코인 거래는 MEXC 파트너 링크로 가입해서 10% 거래 수수료 보상과 함께 암호화폐 거래를 시작하세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 비트코인, 이더리움, 알트코인, NFT, DeFi 구매 | MEXC MEXC를 선택해야 하

money-managemen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