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후기

by 머니빌드 2020. 12. 3.
반응형

 

애드센스 핀번호 받는 게 이렇게 오래 걸릴지 몰랐습니다. 10월 15일에 첫 핀번호가 발송되었고 6주가 지나도록 오지 않아서 11월 24일에 핀번호 재발송까지 신청했는데요, 12월 1일 집에 오는 길에 우편함을 보는데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무려 7주 만에 일수로는 53일 걸렸습니다.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란에는 2~4주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더 늦어지는 거 같습니다. 기다리신다면 마음 놓고 있으시면 오실 거 같네요. 주로는 7주, 일자로는 53일 걸렸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앞면

앞면에는 계정 관련 중요 정보 동봉이라는 안내 문구가 있습니다.

 

뒷면

뒷면에는 구글 애드센스 로고가 박혀있네요. 양쪽 모서리 부분을 제거해야 애드센스 핀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계정정보

양쪽 모서리 부분을 제거하니 핀코드(6개의 숫자)와 등록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우편물에는 따로 재발행이라고 적혀있지 않는 거 보니 10월 15일에 보낸 첫 핀코드인 거 같네요.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애드센스 홈 화면에서 청구소 수신 주소 확인란에서 확인을 눌러주시면

 

PIN입력, 보내 드린 서신에 6자리 PIN을 입력하라고 하는데 우편물에 있는 핀코드를 적어주시고,

 

제출까지 하시면 완료됩니다. 핀번호가 올바르게 입력되면 청구인 주소가 올바르게 인증됨이라는 문구가 뜨면서 PIN입력란이 사라지게 됩니다. 핀코드 받는 건 7주나 걸렸지만 등록하는 건 1분이면 끝나네요.

이제 수입이 지급 기준액에 도달하면 결제 수단 등록하고 입금 신청까지 하면 될 거 같네요.

 

애드센스 승인받은 지 2달 밖에 안되고, 아직 수입도 미비해서, 제가 정한 지급 기준액은 US$1,000달러로 올려놓아서 지급받으려면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그럼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후기 여기까지 하고요, 언젠가 될지 모르지만 첫 수입 입금 후기도 포스팅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핀번호 기다리시는 분들은 좀 더 참을 인 하셔서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