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 3번 만에 승인 난 후기

by 머니빌드 2020.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쩐선생입니다.


드디어 통과하기 어렵다는 애드고시를 통과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리뷰요정리남님 애드센스 승인대란이라는 유튜브 영상을 보고 '어 나도 한번 신청해볼까?' 하고 그날 신청했는데 신청한 날 바로 승인 받았습니다.^^


처음에 애드고시 승인 기준이 1000 ~ 1500자 글자수에 사진도 첨부 하여 15개 정도 포스팅 을 하면 애드고시를 통과 할 수 있다는 정보를 얻어 15개 글을 포스팅 하고 신청했었는데 처음에는 거절당했습니다.ㅜㅜ


첫 번째 거부 메일



첫 번째 신청 7월 18일에 신청 후 다음날 기준 충족 못하였다는 거부 메일 받았습니다. ㅜ

이때 약간 오기가 생겨서 그 다음날인가? 바로 신청하고 한 2주일 정도 있다가 또 메일이 왔습니다. 신청하고 5개 정도 더 포스팅 한 것 같습니다. 


두 번째 거부 메일


이번에는 지금은 애드센스 가입을 승인할 수 없다는 메일 이였는데 이때가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해도 승인을 안 해준다는 시기 인거 같습니다. 벌써 2달 전쯤이네요.. 애드센스 승인 받기가 어렵구나 하고 글도 뜸하게 올렸는데 9월 28일날 리뷰요정리남님 유튜브 영상을 보고(구글 애드센스 승인대란) 신청했더니 바로 승인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세 번째 승인 메일


제가 메일을 보내고 당일에는 확인을 못하고 핸드폰 알림도 울리지 않아서 왜 안 오지? 하고 PC로 다음날 확인하였는데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 할 수 있다고 메일이 왔습니다! 

승인대란을 틈타 애드고시를 통과하여 감개무량합니다!


어떤 분들은 이 기간에 글 없이 신청만 해도 승인을 받은 분들도 있었습니다.. 지금은 승인대란은 끝난 거 같습니다.. 승인 받기 까지는 글 25개 작성하였네요.. 



애드센스 신청방법

네이버 구글애드센스 검색



애드센스 홈에서 시작하기 선택




기본정보 작성 후 저장하고 계속하기 선택


국가 및 개인정보 자세히 입력하시면 애드센스 코드가 나오는데, 이것을 티스토리 관리 페이지 스킨 편집에서 HTML편집 하기를 선택하신 후 <head>부분에 코트를 복사 붙여넣기 해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신청하신 후 기다리시면 1일에서 ~ 최대 2주내로 결과 메일이 오는 것 같습니다.


신청방법은 다음 포스팅때 자세하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애드고시 통과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